서울경제 입력2021-07-22 15:30:28 수정 2021.07.22 15:30:28, 지금 주목해야 할 하이엔드 주거 트렌드 '아스티 논현'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20억원 이상에 거래된 서울 오피스텔은 총 28건으로 전년(16건) 대비 75% 증가했다. 특히 올해 상반기 20억원이 넘는 오피스텔의 거래량은 이미 20건에 달해, 연말까지 지난해의 거래량을 훌쩍 뛰어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 전문가는 “전문가들은 코로나19로 보상심리가 강화되면서 개인의 가치관에 초점을 맞춘 고가 소비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단순히 가격이 비싼 물건이 잘 팔리는 것이 아니라 품격과 안목을 높여주는 하이엔드 상품이 주목 받고 있는 것이다”라고 분석했다. 이런 가운데, 강남구 논현동에서 새로운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가 선보여 눈길을 끈다.미학을 뜻하는 ‘AESTHETIC’과 사회를 뜻하는 ‘SOCIETY’가 결합된 브랜드 ‘아스티(ASTY)’가적용된 ‘아스티 논현’이 바로 그 것.
서울경제 입력2021-07-22 15:30:28 수정 2021.07.22 15:30:28, 지금 주목해야 할 하이엔드 주거 트렌드 '아스티 논현'국토교통부 실거래가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20억원 이상에 거래된 서울 오피스텔은 총 28건으로 전년(16건) 대비 75% 증가했다. 특히 올해 상반기 20억원이 넘는 오피스텔의 거래량은 이미 20건에 달해, 연말까지 지난해의 거래량을 훌쩍 뛰어 넘을 것으로 전망된다. 업계 전문가는 “전문가들은 코로나19로 보상심리가 강화되면서 개인의 가치관에 초점을 맞춘 고가 소비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단순히 가격이 비싼 물건이 잘 팔리는 것이 아니라 품격과 안목을 높여주는 하이엔드 상품이 주목 받고 있는 것이다”라고 분석했다. 이런 가운데, 강남구 논현동에서 새로운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가 선보여 눈길을 끈다.미학을 뜻하는 ‘AESTHETIC’과 사회를 뜻하는 ‘SOCIETY’가 결합된 브랜드 ‘아스티(ASTY)’가적용된 ‘아스티 논현’이 바로 그 것.
글로벌경제신문 입력 2021.07.21 17:41 현대인들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까다로워지면서 ‘하이엔드’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
현대인들의 소득수준이 크게 향상되고 주택보급률마저 100%를 넘어서면서 평준화되고 획일적인 상품의 인기가 점점 시들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가격’보다 ‘품질’이 우선시되는 ‘하이엔드’ 상품이 부동산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실제, 부동산시장에선 가격이 크게 중요하지 않았다.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분히 충족하고 있다면 초고가라도 모두 팔려나갔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는 ‘아스티 논현’이 공급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전용면적 48~57㎡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다.단지 최상층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파티풀이 만들어지며,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사우나, 소규모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쉐프키친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글로벌경제신문 입력 2021.07.21 17:41 현대인들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까다로워지면서 ‘하이엔드’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다.현대인들의 소득수준이 크게 향상되고 주택보급률마저 100%를 넘어서면서 평준화되고 획일적인 상품의 인기가 점점 시들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가격’보다 ‘품질’이 우선시되는 ‘하이엔드’ 상품이 부동산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실제, 부동산시장에선 가격이 크게 중요하지 않았다.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분히 충족하고 있다면 초고가라도 모두 팔려나갔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는 ‘아스티 논현’이 공급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전용면적 48~57㎡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다.단지 최상층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파티풀이 만들어지며,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사우나, 소규모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쉐프키친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한국목조신문 승인 2021.07.21 17:31, 단지 최상층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파티풀이 있다. 아스티논현
‘가격’보다 ‘품질’이 우선시되는 ‘하이엔드’ 상품이 부동산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실제, 부동산시장에선 가격이 크게 중요하지 않았다.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분히 충족하고 있다면 초고가라도 모두 팔려나갔다.부동산시장에서 하이엔드 상품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건설사들의 발걸음도 분주해지고 있다. 올 하반기에도 차별화된 하이엔드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원에서는 ‘아스티 논현’이 공급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전용면적 48~57㎡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다. 단지 최상층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파티풀이 만들어지며,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사우나, 소규모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쉐프키친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한국목조신문 승인 2021.07.21 17:31, 단지 최상층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파티풀이 있다. 아스티논현‘가격’보다 ‘품질’이 우선시되는 ‘하이엔드’ 상품이 부동산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실제, 부동산시장에선 가격이 크게 중요하지 않았다. 품질과 서비스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분히 충족하고 있다면 초고가라도 모두 팔려나갔다.부동산시장에서 하이엔드 상품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건설사들의 발걸음도 분주해지고 있다. 올 하반기에도 차별화된 하이엔드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일원에서는 ‘아스티 논현’이 공급 중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전용면적 48~57㎡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다. 단지 최상층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파티풀이 만들어지며, 혼자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사우나, 소규모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쉐프키친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입력 2021-07-15 14:51 , 하이엔드 소사이어티, `아스티 논현` 주목
해외처럼 사교클럽이 활성화되지 않은 국내에서는 고가 부동산에서 주로 하이엔드 네트워크가 구축된다. 업계 전문가는 "가장 프라이빗한 공간인 주거 시설에서 네트워크가 형성될 경우, 더욱 견고하게 유지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아스티 논현`은 단 81가구만 거주할 수 있는 하이엔드 주거공간으로 선보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5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조성되는 `아스티 논현`은 전용면적 48~57㎡의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다. 한정된 공급으로 프라이빗한 주거 환경은 물론, 그들만의 `미학적 사회`를 형성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스티 논현`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 아스티(ASTY)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프로젝트다. 미학을 뜻하는 `AESTHETIC`과 사회를 뜻하는 `SOCIETY`가 결합된 네이밍으로, 미학적 감도가 높은 사람이 거주하는, 미학적 가치의 정점을 담은 주거 공간을 뜻한다. 특히, `하이엔드의 끝은 미학이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입지부터 외관, 내부 어메니티시설까지 미학적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신경을 썼다.
한국경제TV 입력 2021-07-15 14:51 , 하이엔드 소사이어티, `아스티 논현` 주목해외처럼 사교클럽이 활성화되지 않은 국내에서는 고가 부동산에서 주로 하이엔드 네트워크가 구축된다. 업계 전문가는 "가장 프라이빗한 공간인 주거 시설에서 네트워크가 형성될 경우, 더욱 견고하게 유지되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아스티 논현`은 단 81가구만 거주할 수 있는 하이엔드 주거공간으로 선보여 많은 이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5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조성되는 `아스티 논현`은 전용면적 48~57㎡의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다. 한정된 공급으로 프라이빗한 주거 환경은 물론, 그들만의 `미학적 사회`를 형성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스티 논현`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 아스티(ASTY)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프로젝트다. 미학을 뜻하는 `AESTHETIC`과 사회를 뜻하는 `SOCIETY`가 결합된 네이밍으로, 미학적 감도가 높은 사람이 거주하는, 미학적 가치의 정점을 담은 주거 공간을 뜻한다. 특히, `하이엔드의 끝은 미학이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입지부터 외관, 내부 어메니티시설까지 미학적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신경을 썼다.
뉴스웍스 승인 2021.06.25 11:12, 이국적인 분위기의 루프탑 파티풀 만들어지는 '아스티 논현'
아스티 논현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5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전용면적 48~57㎡의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 이 단지는 그들만의 ‘미학적 사회’를 형성할 수 있는 하이엔드 어메니티도 함께 조성된다. 최상층에는 ‘강남 논현동’이라는 장소의 물리적 한계를 초월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파티풀이 조성된다. 라꼬르뉴 오븐이 설치된 아스티의 키친은 홈파티나 비즈니스 모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입주민의 와인셀러, 영화나 비디오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상영관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요가나 필라테스, 스피닝 등 개인레슨이 가능한 아스티 짐과 건식 사우나, 마사지 룸, 개인 욕조가 마련된 스파 등은 일상의 피로를 내려놓는 공간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스티 논현’의 시공은 롯데건설이 맡았다. 롯데타워 시그니엘, 나인원 한남, 신사역 멀버리힐스, 펜트힐 캐스케이드 등 하이엔드 주거 시설을 선도하고 있는 롯데건설 시공으로 사업의 안정성은 물론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기대된다. ‘아스티 논현’의 갤러리는 서울 강남구 학동로 168에서 만날 수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뉴스웍스 승인 2021.06.25 11:12, 이국적인 분위기의 루프탑 파티풀 만들어지는 '아스티 논현'아스티 논현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5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전용면적 48~57㎡의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 이 단지는 그들만의 ‘미학적 사회’를 형성할 수 있는 하이엔드 어메니티도 함께 조성된다. 최상층에는 ‘강남 논현동’이라는 장소의 물리적 한계를 초월하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파티풀이 조성된다. 라꼬르뉴 오븐이 설치된 아스티의 키친은 홈파티나 비즈니스 모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입주민의 와인셀러, 영화나 비디오게임을 즐길 수 있는 상영관으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요가나 필라테스, 스피닝 등 개인레슨이 가능한 아스티 짐과 건식 사우나, 마사지 룸, 개인 욕조가 마련된 스파 등은 일상의 피로를 내려놓는 공간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스티 논현’의 시공은 롯데건설이 맡았다. 롯데타워 시그니엘, 나인원 한남, 신사역 멀버리힐스, 펜트힐 캐스케이드 등 하이엔드 주거 시설을 선도하고 있는 롯데건설 시공으로 사업의 안정성은 물론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기대된다. ‘아스티 논현’의 갤러리는 서울 강남구 학동로 168에서 만날 수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세계일보 입력:2021-06-14 14:29:47 수정:2021-07-12 14:47:58, 1인 영리치 공략한 하이엔드 오피스텔 ‘아스티 논현’
고가의 하이엔드 주거 시설이 주거 면적의 크기와 비례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과거 대저택이 고가 부동산으로 대변되던 모습과는 상당히 달라진 트렌드다. 최근 하이엔드 주거 상품들이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데, 이들은 모두 서울 핵심 입지에 고급스러운 설계가 적용된 전용면적 50㎡ 내외의 소형 공간이라는 공통점을 지닌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전문직 고소득이나 셀레브리티를 중심으로한 영리치가 증가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하이엔드 주거 공간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들 대부분 1인 가구 형태를 띄면서 하이엔드 주거 시설이 더 이상 대형 평형에 머물지 않는 모습이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흐름 속 강남구 논현동에 들어서는 ‘아스티 논현’이 소형 면적으로 구성한 하이엔드 주거 공간을 선보여 젊은 자산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5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조성되는 ‘아스티 논현’은 전용면적 48~57㎡의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다. ‘아스티 논현’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 아스티(ASTY)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프로젝트다. 미학을 뜻하는 ‘AESTHETIC’과 사회를 뜻하는 ‘SOCIETY’가 결합된 네이밍으로, 미학적 감도가 높은 사람이 거주하는, 미학적 가치의 정점을 담은 주거 공간을 뜻한다.
세계일보 입력:2021-06-14 14:29:47 수정:2021-07-12 14:47:58, 1인 영리치 공략한 하이엔드 오피스텔 ‘아스티 논현’고가의 하이엔드 주거 시설이 주거 면적의 크기와 비례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과거 대저택이 고가 부동산으로 대변되던 모습과는 상당히 달라진 트렌드다. 최근 하이엔드 주거 상품들이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데, 이들은 모두 서울 핵심 입지에 고급스러운 설계가 적용된 전용면적 50㎡ 내외의 소형 공간이라는 공통점을 지닌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전문직 고소득이나 셀레브리티를 중심으로한 영리치가 증가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하이엔드 주거 공간이 인기를 얻고 있다”라며 “이들 대부분 1인 가구 형태를 띄면서 하이엔드 주거 시설이 더 이상 대형 평형에 머물지 않는 모습이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흐름 속 강남구 논현동에 들어서는 ‘아스티 논현’이 소형 면적으로 구성한 하이엔드 주거 공간을 선보여 젊은 자산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서울 강남구 논현동 242-52번지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0층 규모로 조성되는 ‘아스티 논현’은 전용면적 48~57㎡의 주거용 오피스텔 81실로 구성된다. ‘아스티 논현’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 아스티(ASTY)가 처음으로 적용되는 프로젝트다. 미학을 뜻하는 ‘AESTHETIC’과 사회를 뜻하는 ‘SOCIETY’가 결합된 네이밍으로, 미학적 감도가 높은 사람이 거주하는, 미학적 가치의 정점을 담은 주거 공간을 뜻한다.
서울신문 입력 :2021-06-01 17:12ㅣ 수정 : 2021-06-01 17:12, 하이엔드 브랜드 경쟁 치열…아스티(ASTY) 첫 프로젝트 ‘아스티 논현’ 선보여
부동산 디벨로퍼 오버나인홀딩스는 지난달 28일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 ‘아스티(ASTY)’를 공개했다. 미학을 뜻하는 ‘AESTHETIC’과 사회를 뜻하는 ‘SOCIETY’가 결합된 네이밍인 아스티(ASTY)는 미학적 감도가 높은 사람들로 구성된 공동체를 의미하며, 미학적 가치의 정점을 담은 주거공간을 뜻한다. 아스티는 ‘하이엔드의 끝은 미학이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신개념 하이엔드 주거 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한편, 부동산 디벨로퍼 오버나인홀딩스는 아스티(ASTY) 브랜드가 적용된 첫 프로젝트인 ‘아스티 논현’을 이달 선보일 예정이다.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지하 2층~지상 20층, 81실 규모로 조성되는 ‘아스티(ASTY) 논현’은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인 아스티가 처음으로 적용된 단지인 만큼 미학적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중점을 뒀다.‘아스티 논현’은 논현 아펠바움, 아크로힐스 논현, 논현 라폴리움 등 고가 주거 단지가 밀집된 강남권 대표 고급 주거 지역에 조성된다. 내부는 안목과 취향이 뛰어난 1~2인 가구를 위한 맞춤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서울신문 입력 :2021-06-01 17:12ㅣ 수정 : 2021-06-01 17:12, 하이엔드 브랜드 경쟁 치열…아스티(ASTY) 첫 프로젝트 ‘아스티 논현’ 선보여부동산 디벨로퍼 오버나인홀딩스는 지난달 28일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 ‘아스티(ASTY)’를 공개했다. 미학을 뜻하는 ‘AESTHETIC’과 사회를 뜻하는 ‘SOCIETY’가 결합된 네이밍인 아스티(ASTY)는 미학적 감도가 높은 사람들로 구성된 공동체를 의미하며, 미학적 가치의 정점을 담은 주거공간을 뜻한다. 아스티는 ‘하이엔드의 끝은 미학이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신개념 하이엔드 주거 문화를 선도할 계획이다.한편, 부동산 디벨로퍼 오버나인홀딩스는 아스티(ASTY) 브랜드가 적용된 첫 프로젝트인 ‘아스티 논현’을 이달 선보일 예정이다.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지하 2층~지상 20층, 81실 규모로 조성되는 ‘아스티(ASTY) 논현’은 하이엔드 오피스텔 브랜드인 아스티가 처음으로 적용된 단지인 만큼 미학적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중점을 뒀다.‘아스티 논현’은 논현 아펠바움, 아크로힐스 논현, 논현 라폴리움 등 고가 주거 단지가 밀집된 강남권 대표 고급 주거 지역에 조성된다. 내부는 안목과 취향이 뛰어난 1~2인 가구를 위한 맞춤 디자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아스티 논현, 주거공간+미학적가치 오피스텔로 주목받아
유례없는 팬데믹 시대를 거치며 집에 대한 관념은 이제 단순히 먹고 자고 쉬는 일상 속 개인적 주거 공간이 아니라 때론 오피스 역할, 사교 모임, 여행 경험을 대신할 수 있는 사회적 의미도 겸하고 있다. 최근 하이엔드 콘셉트의 오피스텔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같은 맥락으로 풀이된다. 그 중에서도 주거 공간에 미학적 가치를 더한 오피스텔 브랜드 아스티(ASTY)가 등장했다. 아스티에 따르면 미학을 뜻하는 ‘AESTHETIC’과 사회를 뜻하는 ‘SOCIETY’가 결합된 네이밍으로, 미학적 감도가 높은 사람이 거주하는, 미학적 가치의 장점을 담은 주거 공간을 뜻한다.이 브랜드가 첫 번째 적용된 오피스텔인 ‘아스티 논현’은 차별화된 하이엔드 설계에 미학적 가치를 더했다. 이 곳에서 삶이 허락된 소수의 사람들이 미학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아스티 논현’의 갤러리는 일반 오피스텔 대비 높은 천장고 설계로 펜트하우스급 개방감이 있고, 일부 타입은 2면창 설계로 탁 트인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아스티 논현, 주거공간+미학적가치 오피스텔로 주목받아유례없는 팬데믹 시대를 거치며 집에 대한 관념은 이제 단순히 먹고 자고 쉬는 일상 속 개인적 주거 공간이 아니라 때론 오피스 역할, 사교 모임, 여행 경험을 대신할 수 있는 사회적 의미도 겸하고 있다. 최근 하이엔드 콘셉트의 오피스텔이 인기를 얻고 있는 것도 같은 맥락으로 풀이된다. 그 중에서도 주거 공간에 미학적 가치를 더한 오피스텔 브랜드 아스티(ASTY)가 등장했다. 아스티에 따르면 미학을 뜻하는 ‘AESTHETIC’과 사회를 뜻하는 ‘SOCIETY’가 결합된 네이밍으로, 미학적 감도가 높은 사람이 거주하는, 미학적 가치의 장점을 담은 주거 공간을 뜻한다.이 브랜드가 첫 번째 적용된 오피스텔인 ‘아스티 논현’은 차별화된 하이엔드 설계에 미학적 가치를 더했다. 이 곳에서 삶이 허락된 소수의 사람들이 미학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아스티 논현’의 갤러리는 일반 오피스텔 대비 높은 천장고 설계로 펜트하우스급 개방감이 있고, 일부 타입은 2면창 설계로 탁 트인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